안녕하세요. 꿀팁을 전달드리는 꿀단쥐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일본 오사카 여행 시 필수적인 대중교통 이용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특히,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으로의 이동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오사카는 교통 시스템이 잘 갖춰져있어,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난카이 공항선 전철 이용하기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가장 직접적이고 편리한 방법은 난카이 공항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도 남편과 오사카 여행을 갔을 때 이용한 방법인데요, 난카이 공항선은 공항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이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난카이 공항 전철은 공항의 제 1터미널 건물에서 출발합니다.
- 난카이 공항 특급 라피티: 라피티는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빠르게 도착하는 특급 서비스로, 약 34분이 소요되며, 비교적 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좌석이 보장되기 때문에 앉아서 편하게 갈 수 있으며, 짐을 놓을 공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갈 수 있습니다.
- 난카이 공항 급행: 조금 더 저렴한 대안으로, 이 열차는 라피티보다 멈추는 정류장이 많아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걷는 시간을 포함한다면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최대한 비용을 아까기 위해 난카이 공항 급행을 이용했습니다. 라피티는 다음 여행에서 이용해보고 싶네요. )
난카이 전철 티켓을 뽑아 안전하게 탑승한 모습입니다. 남편의 첫 일본여행이여서 사진에서도 설레는 모습이 그대로 담겼네요. ㅎㅎ
-난카이 전철 티켓을 어떻게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은 아래 난카이 전철 홈페이지 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 JR 서비스 이용하기
JR을 이용해 난바역으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JR 간사이 공항선을 타고 텐노지역에서 환승, 오사카 순환선을 이용하면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3. 리무진 버스 서비스 이용하기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가는 또 다른 편리한 방법은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버스는 공항에서 직접 출발하여 여러 주요 호텔과 지점을 거쳐 난바역까지 운행합니다. 일본은 비교적 교통비가 비싼편이기 때문에 적절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은 많은 비용을 아끼는데 용이합니다. 리무진 버스의 경우 도로 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추가 계획이 있다면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
만약 이동 시간 동안 조금 잠을 자고 싶으신 분들은 리무진 버스를 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밖의 일본은 여러가지 교통 패스가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구입하면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오사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단쥐의 해외 여행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판 여행에 필수 ! 사이판 비자 면제 신청서 작성 요령 (3) | 2024.06.02 |
---|